생 존 확 률
당신은 인간 말종입니다. 정말로요! 그런데… 당신은 특히나 더 그렇습니다. 일반적인 극악무도 막가파와 같은 경우에는 적어도 필요에 의해 혹은 말도 안 되는 이유긴 하지만 억지로라도 끼워넣을 이유가 있는 반면 당신은 그냥 일종의 ‘놀이’로 조직적인 악행을 저지르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굉장히 호전적인 공동체를 넘어서 지금의 상황을 완전히 즐기고 있는 이들과 무리를 지었을 확률이 높습니다. 개인으로 다니면서 할 수 있는 일들을 넘어 조직적으로 각종 악행들을 저지르니까요. 당신의 악행으로 하여금 쌓인 원한이나, 공개적으로 적대하는 관계로 하여금 당신은 생존율이 대략 2위인 동시에, 최하위도 점하고 있습니다. 많은 부분에서 막가파와 닮긴 했지만 막가파들 보다 더한 유형이라고 보면 되겠군요.
악 행 인 지
당신은 악행을 인지하는 데 있어서 그 어떤 악행이건 전혀 거리낌 없이 저지를 자신이 있습니다. 생존을 위해서라면 그 어떤 짓이든 저지르곤 하는 부류에 속합니다. 아니, 사실 생존을 넘어서 유희를 위해 악행을 저지른다고 보면 될 것입니다. 가령 당신은 이런 상황에서 어린 아이를 데려다가 광대놀음을 시키며 낄낄거릴 수도 있을 겁니다.
결론적으로 당신은 이런 재난 상황에서 거의 모든 종류의 악행을 유희를 즐기려고 자주 저지릅니다.
유 형 관 계
‘불신주의 방랑자’들은 다소 잡아들이기 어려운 부류들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아마도 당신과 같은 사람들로 하여금 사람들과의 완전한 단절을 추구하기에 꼬드기기도 어려울 테지요, 다만 붙잡으면 아주 재미있지 않을까요?
‘외면하는 부역자’들은 평소 여흥으로 즐기기 아주 좋은 희생양들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아직도 무뎌지지 않은 마음을 가진 것을 보고 그룹 안에 잡아들인 그들에게 곧잘 재미를 위해 입에 담지도 못할 끔찍한 악행들을 떠넘기면서 그 반응을 즐기고는 하지요.
‘부추기는 조종자’들은 약간 성가시긴 하지만 발밑에만 머무르면 그다지 상관 없을 부류들 중 하나입니다. 당신에게 은근히 기어오른다면 권력의 유지를 위해 확실히 짓밟아둬야 할 필요가 있겠죠.
‘폐쇄주의 파수꾼’들은 당신을 공적으로 적개시 하는 부류의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공동체를 당신으로부터 안전히 지키기 위해서 무엇이든지 희생할 사람들이기에, 그들의 그룹원 중 하나를 건드리려고 한다면 그런 점을 고려하는 것이 좋을 겁니다. 상대가 누구든 간에 자신의 사람을 건드리기만 한다면 눈을 뒤집는 이들이니까요.
‘배신하는 내통자’들로 하여금 망친 놀이가 몇 개인지 셀 수도 없습니다. 단물만 빨고 빠져나가는 그들로 인해서 여흥을 위해 갖춰진 그룹을 유지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손해를 봤는지 알 수가 없네요. 다른 그룹에 있다면 들먹이긴 좋지만 놀이를 방해할 때는 성가시기 그지없을 겁니다.
난 그저 현실적인 부분만 생각했는데 불한당이라니 쩝..
저두 .. 불한당은 잘못이없는듯!!
어
……
나 어쩌다가 가학적인 불한당(개 **놈)
이됐냐
ㅠㅠㅠㅜㅠㅠㅠㅠ
이거 나오는놈들 찐아니고 걍 중2병걸린 컨셉충들임ㅋㅋ
ㄹㅇㅋ ㅋ
ㄹㅇㅋㅋ
아 ㅋㅋㅋ
애 부담가질까봐 딴 거 말고 광대하란건데 한 순간에 불한당이 됐네… 난 차라리 웃고 있는 피에로가 좋아~ ^^ 삭막한 좀아포에서 나만의 광대가 필요할수도 있잖아~
그 아이 데리고 가서 광대 시킨다고 불한당 그 나온 거 같은데
물먹이고 밥주고 했으면 자기 할 일이 하나쯤은 있어야죠..
공짜로 위험한 세상에서 물자 아깝게 그러면 안되니까…
그래서 시킨건데..
제일 안전한 거 시킨건데..ㅠ..
그런데 불한당은 좀 아니지 않나? 그 자본의 논리에 따른 거 뿐인데
일하지 않는 자 먹지도 말자
tamoxifen pregnant mice About half a million women take Tamoxifen in the United States, and that study raises serious concerns that a large percentage may be negating its effectiveness unknowingly
아니 내가 아이를 데려오고 싶어도 동료들은 아닐 수도 있어서 설득하려고 광대라도 하라고 한건데 ㅋㅋㅋㅋㅋ
여지껏 남 살리고 깡패들이 합류하라고해도 죽어도 안된다고 했는데 어째서 불한당이죠?
선택지 하나때문에 스노우볼 오지게 굴러감
수정좀.,..
입맛에 맞는 선택지가 거의 없어서 그냥 잘 살았으면 좋겠다 생각하고 찍었는데…
사람 한 명 안 죽이고 제일 나쁜놈이라는 건 너무하네